[안양광역신문]안양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전국 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19-10-04 02:04 조회수 : 1,853
안양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전국 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2019-10-04 오전 11:37:24]
 
 
 
 
안양시니어클럽이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안양시니어클럽은 1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전국의 우수 지자체 및 수행기관, 참여기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2019 노인일자리 주간 기념식’에서 한국노인인력개발원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평가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공동으로 진행하였으며 전국의 지자체와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자체평가와 중앙, 현장평가 등 사업운영 전반을 토대로 선정하였다. 엄격한 심사 절차에 따라 일 년 간 일자리사업 운영 역량과 성과를 검증받은 것이므로 수상에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안양시니어클럽은 2008년부터 일자리 사업을 시작하여, 2019년에는 지역사회 공익증진을 위한 공익형 사업단 및 근로능력이 있는 노인에게 소득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시장형을 포함 17개 사업단을 운영해 762명의 어르신과 일자리를 함께 하고 있다.  
안양시니어클럽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와 경제적 안정을 위한 노인일자리 창출에 더욱 매진하여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화 기자
 
   
 
안양광역신문사(aknews0511@daum.net)


출처 : 안양광역신문
http://www.anyangnews.net/bbs/bbs.asp?exe=view&group_name=317&section=3&category=0&idx_num=30176&page=1&search_category=subject+content+writer&search_word=커플데이&order_c=bd_idx_num&order_da=desc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기관소개
기관소개 및 관훈,연혁
관장님 인사말
비전·목표·실천전략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사업안내
참여안내 및 신청
시장형
공익활동
사회서비스
사랑이 가득한 소식
공지사항
일정
일반자료실
건의사항
시니어활동
사진자료
홍보자료
노후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