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문] 안양시자원봉사센터 생필품 키트 897박스 전달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03-26 09:38 조회수 : 1,749
㈜문식품·안양시니어클럽 후원

안양시는 안양시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 감염확산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고립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라면, 사골곰탕, 햇반,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생필품 키트 897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생필품 키트는 1인 수급가구의 안부를 묻고 사회적 신뢰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동V터전 코치들이 제작한 것으로, 각 동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특히, 이번 키트에는 안양에 있는 기업과 기관이 힘을 보태 눈길을 끌었다.

㈜문식품(대표 문동철)에서는 수제초코파이를, 안양시니어클럽(관장 박현배)에서는 천연비누를 각각 후원한 것이다.

자원봉사센터 박양숙 소장은 “재난대비를 위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뜻을 같이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사회적 고립가구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공동체 의식으로 재난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가족관계의 해체로 사회적으로 고립되어 있는 1인 가구가 소외받지 않고 공동체 안에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양=장순철기자 jsc@

출처 : 경기신문(http://www.kgnews.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기관소개
기관소개 및 관훈,연혁
관장님 인사말
비전·목표·실천전략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사업안내
참여안내 및 신청
시장형
공익활동
사회서비스
사랑이 가득한 소식
공지사항
일정
일반자료실
건의사항
시니어활동
사진자료
홍보자료
노후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