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안양에 코로나 19 기부천사 줄이어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03-26 09:44 조회수 : 1,600

 

안양지역에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있다.


 안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대호)는 지난 19일 관양1동 주민자치위원회(회장 김웅주)로부터 면 마스크 필터 1000개를 후원받았다. 후원받은 면 마스크 필터는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제작하고 있는 면 마스크의 필터로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6일에는 안양시니어클럽(관장 박현배)으로부터 천연비누 900개를 후원받아 재난대비 사회적 고립가구 생필품 키트를 제작하는데 사용됐다. 지난 13일에는 림스상사(사장 유석호)로부터 후원받은 홍삼계탕 225개를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방지에 연일 애쓰고 있는 만안보건소와 동안보건소 현장인력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물품들로 재난 상황에서 힘쓰는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분들이 힘을 내 함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안양시는 북한이탈주민(100여명)을 대상으로도 마스크 400매를 지난 24일 전달했다.


 안양시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전염병이 완전히 퇴치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다방면적인 협력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헤럴드경제(안양)=박정규 기자]
출처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325000946#a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기관소개
기관소개 및 관훈,연혁
관장님 인사말
비전·목표·실천전략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사업안내
참여안내 및 신청
시장형
공익활동
사회서비스
사랑이 가득한 소식
공지사항
일정
일반자료실
건의사항
시니어활동
사진자료
홍보자료
노후정보